이용약관

누핑이용약관

제1조 (목적)
이 약관은 누핑 (이하 “회사”라 함)가 운영하는 누핑 서비스에서 제공하는 구매대행 및 해외배송대행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간의 권리와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정의)
1. “누핑”이라 함은 회사가 이 약관에 의하여 재화나 용역을 회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 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나 용역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합니다.
2. “이용자”라 함은 “누핑”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3. “회원”이라 함은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이용자로서, 누핑의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배송대행형” 거래계약 유형이라 함은 이용자가 누핑을 통해 직접 해외의 전자상거래 사이트에 접속하여 구매(결제)된 물품을
이용자에게 제공하는 고유의 해외주소에 입고시킨 후, 누핑 책임으로 국제 운송 및 수입통관을 거쳐 회원의 국내 수취처까지 운송을 하여 회원이 수령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5. “구매대행형” 거래계약 유형이라 함은 이용자가 서비스를 통해 직접 해외 온라인쇼핑몰의 상품에 대한 구매를 요청하는 경우,
회사가 일정 비용을 받고 회원을 대신하여 해당 상품을 구매하여 구매자에게 제공하는 서비스를 의미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주소(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할 수 있는 곳의 주소를 포함), 전화번호, 모사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서비스의 초기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 이용자가 연결화면을 통하여 볼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경영정책상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3. 회사가 이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서비스의 초기 화면에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 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4.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그 개정약관은 그 적용일자 이후에 체결되는 계약에만 적용되고 그 이전에 이미 체결된 계약에 대해서는 개정전의 약관조항이 그대로 적용됩니다.
5.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4조(회원가입)
1. 이용자는 회사가 정한 가입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서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2. 회사는 제1항과 같이 회원 가입을 신청한 이용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a. 가입신청자가 이 약관 제6조 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제8조 제3항에 의한 회원자격 상실 후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b.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c.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경영정책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d. 가입신청자의 연령이 만 14세 미만인 경우
3. 회원가입의 성립시기는 회사의 회원가입 승낙이 이용자에게 도달한 시점으로 합니다.
4. 이용자는 회원가입시 기입한 회원정보에 변경 사항이 발생한 경우, 즉시 전자우편이나 기타 방법으로 회사에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5. 회원가입 승인을 받았더라도 본조2항 a, b, c, 항목에 해당될 시에는 회원가입이 승인이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제6조(회원의 권리)
회사의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권리가 있습니다.

제7조(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회사와 미리 약정하여 지정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이상 회사의 서비스 게시판에 이를 게시함으로서 개별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 본인의 거래와 관련하여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사항에 대하여는 개별통지를 합니다.

제8조(회원탈퇴 및 자격상실 등)
1. 이용자는 회사에 언제든지 회원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용자의 회원탈퇴 요청이 있는 경우 회사는 서비스의 권리/의무가 모두 종결되는 시점에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a. 가입신청 내역에 허위내용이 발견된 경우
b.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서비스요금 미납 등 회원이 부담하는 채무를 기일 내에 이행하지 않는 경우
c. 다른 사람의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상거래 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d. 이용자가 회원가입시 기재한 이메일주소 또는 연락처의 변경통지를 하지 않는 등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회원이 소재 불명 되어 회사가 회원에게 통지, 연락을 할 수 없다고 판단되는 경우
e. 서비스를 이용하여 관련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에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a. 회사가 본조 제2항에 의해 회원자격을 제한 또는 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 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b. 이용자가 위법, 불법 혹는 부정한 목적으로 본 서비스를 사용하였다고 회사가 객관적 자료에 의거 합리적으로 판단했을 경우

4. 회사가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말소전에 최소한 30일 이상의 기간을 정하여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회원의 소재불명 등으로 인해 소명 기회의 제공이 어려운 경우는 회사의 판단으로 회원등록을 말소할 수 있습니다.)

제9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회사는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a. 재화 또는 용역에 대한 정보제공 및 수입대행계약의 체결
b. 이용자가 해외에서 구매대행을 의뢰한 물건에 대한 구매
c. 이용자가 해외에서 구매하거나, 구매대행을 의뢰한 물건에 대한 국제배송서비스
c. 통관대행 서비스
d. 기타 회사가 정하는 업무
2. 회사는 재화 또는 용역의 품절, 기술적 사양의 변경 등의 경우에는 제공하는 서비스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변경된 서비스의 내용을 서비스내에 즉시 공지합니다.
3. 이용자에게 제공하기로 한 서비스의 내용이 재화 등의 품절 또는 기술적 사양의 제한으로 인하여 부득이 변경되어야 할 경우 회사는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즉시 통지합니다.

제10조 (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제1항의 사유로 서비스의 제공이 일시적 중단됨으로 인하여 이용자 또는 제3자가 입는 손해에 대하여 배상합니다. 단,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음을 입증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3. 사업종목의 전환, 사업의 포기, 업체간의 통합 등의 이유로 이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게 되는 경우
회사는 해당 내용을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경우에는 이용자가 지불한 서비스이용요금의 범위내에서 그 손해를 배상합니다.

제11조 (계약의 성립 및 거부)
1. 회사와 이용자의 서비스이용계약의 체결과정은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a. 이용자가 누핑 회원가입 후 부여 받은 사서함 주소로 해외 쇼핑몰에서 직접 구매한 물품을 입고 시킨 후 회사가 통보한 서비스요금을 결제함으로써 회사와 이용자간의 배송대행계약은 체결됩니다.
b. 계약의 체결은 이용자가 회사에 국제운송 및 수입통관, 국내 수취처 인도까지의 전 운송과정을 위임 하였음을 의미하므로, 이용자는 수입통관 등의 진행에 있어 회사의 요청이 있을 경우, 이에 성실히 응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의 계약 요청에 대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면 승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a. 신청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b. 이용자가 관련법령 및 동 약관에서 금지하는 재화에 대한 수입대행 또는 운송을 요청하는 경우
c. 기타 수입대행 또는 배송대행신청을 승낙하는 것이 회사의 경영 또는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d. 서비스에 명시되어 있는 비용을 임의로 할인 요청하거나 업무방해 등으로 회사의 업무 진행에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12조 (구매대행 서비스의 이용)
1. 상품의 검색 및 구매대행 요청
① 이용자는 서비스에 접속 및 로그인하여, 이용자가 구매하고자 하는 연동된 쇼핑몰의 상품을 검색 및 조회할 수 있습니다.
② 이용자는 구매하고자 하는 상품에 대해 회사에 구매대행을 요청할 수 있으며, 이용자에게 고지된 구매대행 비용을 결제함으로써 해당 상품에 대한 구매대행 요청 계약이 이루어집니다.
③ 구매대행 요청에 대한 확인내역은 서비스 내 “주문목록”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2. 구매대행 비용
① 이용자가 구매대행을 요청한 상품에 대해, 이용자가 선택하여 연동된 쇼핑몰의 상품정보에 기반하여 구매에 필요한 비용을 계산하여 이용자에게 서비스를 통해 고지합니다.
② 구매대행 비용에는 해당 쇼핑몰에서의 실제 상품 판매가격, 해당 상품 구매에 부과되는 각종 세금,
쇼핑몰로부터 회사가 지정한 장소까지 상품이 배달되기 위해 필요한 현지 배송료, 기타 해당 상품의 구매행위에 필수적으로 수반되는 각종 제반 비용수수료 및 회사의 대행수수료가 포함됩니다.
단, 회사의 물류센터에서 이용자의 최종 수취처까지의 배송비용은 별도 책정하여 이용자에게 고지하며, 이용자가 해당 비용을 결제하여야 물품이 배송됩니다.
③ 회사는 구매대행 비용이 납부될 때까지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으며, 신용카드 청구가 거절되는 등 이용요금 지불이 거절 되었을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을 즉시 취소할 수 있습니다.
④ 구매대행 비용에 회사가 구매업무를 대행하기 위해 필요한 대행수수료를 포함합니다.
3. 상품의 구매대행 처리
① 회사는 이용자와 별도의 합의가 없는 한 해당 이용자로부터의 구매대행 요청이 들어온 상품에 대행일로부터, 이용자와 별도의 합의가 없는 한 3 영업일 이내에 이용자를 대신하여 해당상품에 대한 구매과정대행 업무를 개시합니다.
② 구매가 이루어진 구매대행 상품이 회사가 지정한 장소에 도착한 이후, 상품 확인과정에서 이용자의 요청내용과는 상이하거나
하자가 있는 상품임이 확인된 경우, 회사는 서비스를 통해 이용자에게 해당 사실을 고지하고 협의를 통해 처리방법을 결정합니다.
③ 회사는 이용자가 요청한 구매대행 상품에 대해, 상품의 품절, 가격 등 제품정보의 변동 및, 기타 판매자의 사정이나 서비스의 오류 등으로 인하여
정상적인 구매가 불가능할 경우, 이에 대해 이용자에게 알리고 해당 구매대행 요청 건을 취소할 수 있으며, 취소 즉시 결제되었던 구매대행비용 전액을 이용자에게 반환합니다.
④ 이용자가 서비스를 통해 상품을 구매한 상품은 회사의 해외배송대행서비스를 이용하여야 합니다.
4. 상품의 취소와 반품, 보상 및 반품 등
회사는 이용자에 대하여 다음 각호의 기준에 따라 구매대행상품에 대한 취소 및 반품업무를 진행합니다.
① 취소
- 이용자는 구매대행 요청으로부터 회사의 요청된 상품에 대한 구매대행업무 개시를 하기 전까지는, 아무런 제약 없이 해당 구매대행 요청 건에 대해 취소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용자의 취소요청에 따라 해당 건에 대한 즉시 취소처리 및 결제되었던 구매대행 비용을 이용자에게 반환 및 환불절차를 진행합니다. 취소처리가 완료된 요청 건에 대해서 이용자와 회사 모두 어떠한 책임과 권리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② 반품
- 이용자는 구매대행업무 개시 시점부터 해당 상품의 이용자에 대한 발송 전까지는 이미 구매가 이루어진 구매대행 상품에 대해서
이용자는 해당 구매대행 요청 건에 대해 반품을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반품 요청이 된 건은 구매된 상품이 회사가 지정한 장소에 도착한 이후,
적절한 과정을 거쳐 이용자를 대신하여 구매한 쇼핑몰 판매자에 반품처리를 하며, 반품에 관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반품처리가 완료된 요청 건에 대해서 이용자와 회사 모두 어떠한 책임과 권리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③ 구매대행이 수행 완료된 후, 이용자의 지시에 따라 상품이 회사가 지정한 장소로부터 이용자가 지정한 장소로 이동하게 되면
해당 상품에 대한 회사의 취소 및 반품 처리 의무는 소멸합니다. 이후 과정에서 회사로부터 기인하는 상품의 문제로 이용자의 이익이 침해된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자와 협의하여 그 피해에 대해 보상할 수 있습니다. 그 외의 경우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③ 이미 구매가 이루어진 구매대행 상품이 회사가 지정한 장소에 도착한 이후, 상품 확인과정에서 이용자의 요청 내용과는 상이하거나
하자가 있는 상품임이 확인된 경우, 회사는 서비스를 통해 이용자에게 해당 사실을 고지하고 처리방법을 협의합니다. 협의에 따라 동일 또는 동등한 상품에 대해 재구매를 하거나 반품처리를 할 수 있습니다.
④ 이용자와의 협의에 따라 동일 또는 유사한 상품으로의 교환 또는 대체구매 시 상품가액은 최초 구매 시보다 증감될 수 있으며
이러한 경우 회사는 해당 이용자에게 증감에 따른 차액을 청구 또는 반환합니다. 구매대행이 수행 완료된 후,
이용자의 지시에 따라 상품이 회사가 지정한 장소로부터 이용자가 지정한 장소로 이동하게 되면 해당 상품에 대한 회사의 취소 및 반품 처리 의무는 소멸합니다.
이후 과정에서 회사로부터 기인하는 상품의 문제로 이용자의 이익이 침해된 경우에는 회사는 이용자와 협의하여 그 피해에 대해 보상할 수 있습니다. 그 외의 경우에 회사의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⑤ 이용자의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요청과 관련하여 판매자 동의가 있을 경우 상품배송 완료 후 7일 이내에 고객센터로 반품요청을 하신 후 해당상품을 보내주시면,
상품에 대하여 아래 별도 명시된 반품불가 사유에 해당하지 않을 경우 환불을 해드리며, 반품에 관한 제반 비용 전액은 이용자가 부담하셔야 합니다.
1) 증명서나 상품태그, 라벨 등을 제거, 훼손한 경우
2) 이용자가 이미 사용하였거나, 사용상 부주의로 인하여 재판매가 불가능한 상태라고 판매자가 판단하는 경우
3) 상품 수령 후 7일 초과(영업일 기준) 경과한 상품
⑥ 이용자의 단순변심에 따른 반품신청이 판매자에 의하여 인정될 경우 반품에 따른 일체의 비용은 이용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제13조 (서비스의 제한)
회사는 이용자가 본인의 자가사용 목적으로 구매하여 수입하는 경우에만 서비스를 제공하며,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통지한 후 해당 발송자(판매자)에게로 반송할 수 있습니다. 이때 반송에 소요되는 비용은 이용자로부터 정산하거나, 회사의 임의대로 물품을 처리하여 충당할 수 있습니다.
a. 동물, 금•은괴, 화폐, 의약품, 무기류, 인체의 일부, 포르노그래피, 정밀금속, 석재류, 냉장보관물품, 냉동 또는 냉장을 요하는 물품 및 폭발물, 가연성 위험물 등
b. 수입, 수출 불가 / 항공운송 불가 품목일 경우
c. 송장(Invoice) 부실기재(동기화 내역 없음/동기화 실패) 포장불량 등으로 본 약관에 따른 서비스를 제공하기에 적절하지 않다고 회사가 판단하는 경우
d. 기타 관련법령에 의하여 수출입이 제한되는 물품을 대상으로 한 경우
e. 이용자의 소재가 불명확한 경우

제14조 (이용대금의 결제 및 적립금)
서비스 이용에 대한 대금 지급방법은 다음의 각 호와 같습니다.
a. 신용카드 결제
b. 기타 회사가 인정하는 결제수단

제15조 (수신확인통지, 배송신청 변경 및 취소)
회사는 해외사서함과 해외쇼핑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이용자와 아래의 절차를 통해 배송대행 계약을 체결합니다.
1. 회사는 서비스를 이용한 이용자의 해외운송대행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2.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 등이 있는 경우 즉시 회사에 배송 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3. 서비스의 사서함 주소에 도착한 물품이 제13조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당해 물품에 대한 배송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물품의 반송 등 사후조치를 위해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이용자의 부담으로 합니다.

제16조 (서비스 대상물품)
1. 이용자가 구매하거나 구매요청한 물품이 회사의 물류센터에 도착하면 회사는 이용자에게 관세 등의 제세금 및 국제운송료의 서비스 요금 결제를 요청합니다.
이때, 이용자는 제8조에 규정된 방법으로 해당 금액을 30일 이내에 결제하여야 합니다. 서비스이용요금이 결제되지 않을 경우 해당 물품은 이용자에게로 배송되지 않습니다.
2. 이용자가 전항의 기간 내에 서비스요금을 결제하지 않을 경우 대금지급 확인 일까지의 기간에 대해 소정의 보관료 및 지연손해금이 추가로 부과될 수 있으며, 해당 비용이 지급되지 않을 경우 회사는 배송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3. 이용자가 구매한 물품이 회사의 물류센터 주소에 도착 후 회사가 이용자에게 서비스 요금 결제요청 통지를 한 시점부터 30일 경과 이후에 발생하는
물품의 도난, 훼손, 멸실 등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하며, 결제요청 통지 후 3개월 이후에는 임의대로 처분하여 보관료로 충당할 수 있습니다.
4. 이용자는 물품을 구매한 후 회사의 물류센터 주소에 도착 전까지 배송신청서(동기화 완료)를 등록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이를 이행하지 않아 회사가 확인할 수 없는 물품이 도착한 경우, 회사는 최대 1개월까지 해당 물품을 보관하며,
그 이후에도 물품에 대한 배송신청이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에는 물품도착시점에 결제요청 통지가 이루어진 것으로 간주하여 위3항에 따라 처리합니다.
5. 회사의 물류센터 주소에 도착한 물품에 대한 보관료는 아래와 같은 기준으로 부과됩니다.
a. 패키지의 첫번째 상품이 도착 후 30일 이후부터 1일마다 보관료 발생(물품 도착 전 배송신청서 등록/동기화 필수조건)
b. 이용자의 배송신청서 미등록시(동기화 내역 없음 / 동기화 실패)
c. a항의 기준일로부터 1일 마다 기본 보관료 $2 부과
6. 회사는 물품의 포장 개선을 통한 안전하고 신속한 배송을 위해 이용자의 사전동의 없이 물품을 재포장 할 수 있습니다.

제17조 (국제운송 및 통관)
1. 회사는 국제복합운송계약을 체결한 운송 및 통관업무제휴사를 통하여 물류센터에서부터 이용자가 지정한 수취처까지의 항공운송, 수입통관, 현지배송의 용역을 제공합니다.
이와 관련하여 물류센터에서 이용자가 지정한 수취처까지의 운송구간에서 물품의 파손 등 하자가 발생하였을 때, 서비스 보험(TV품목에 한하여 보험 가입 제한)에 가입한 이용자에 한하여 파손에 의한 부분만 보상이 가능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자가사용 목적으로 수입하는 개인수입통관원칙에 의거, 이용자를 납세의무자로 하고 수입요건을 구비하여 운송 및 통관업무제휴사를 통하여 통관절차를 수행합니다.
이 때 발생하는 관세 및 수입부가세 등 제세금은 운송 및 통관업무제휴사가 이용자를 대신하여 대한민국 세관에 대납하고 회사는 이용자가 기 결제한 관세 및 수입부가세 등 제세금으로 운송 및 통관업무제휴사와 정산 절차를 거칩니다.

제18조 (반품 등)
1. 회사의 물류센터에 이용자가 주문한 물품이 도착하여 이용자가 요청한 배송지로 발송되기 전에 이용자의 당해 물품에 대한 배송대행계약의 중도해지요청(반품 등)이 회사에 접수된 경우
당해 물품은 이용자의 요청에 따라 회사에서 반송처리하며, 반송처리에 소요되는 비용 및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a. 반송처리에 대한 반품수수료는 반송주소지별 $7 로 물품반송에 소요되는 반송비가 책정되면, 이용자는 이를 통보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반품수수료 및 물품 반송택배비(실비 발생시) 전액을 결제하여야 합니다.
b. 이용자는 반송비 통보일로부터 10일 (회사의 물품 반송에 필요한 제반 비용의 지출 기준일)이내에 반품 신청을 철회할 수 있으며, 10일 이후에는 책정된 반송비 전액을 지불하여야 반품신청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는 물류센터에 물품이 도착하기 전 또는 물품을 보관하고 있는 경우에만 물품의 반송을 신청할 수 있으며, 물품이 이용자가 요청한 배송지로 발송된 경우에는 반송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
다만, 물품이 이용자가 요청한 배송지로 배송완료된 후 반품을 요청할 경우에는 비용일체를 이용자가 부담하는 것을 전제조건으로 하여 반송을 대행해 줄 수 있습니다.

제19조 (차액정산)
1. 상품 가격 변경, 관세율표 개정, 세번분류 변경, 전산시스템 오류 등으로 인해 이용자가 지불한 금액과 배송대행시 발생한 실제 비용에 차이가 발생하는 경우 회사는 과부족금액을 이용자와 사후정산(이후 “차액정산” 이라 함) 할 수 있습니다.
2. 차액정산 범위는 원 결제금액의 + - 10% 오차범위를 초과하는 경우에 한해 행해지며, 무통장 입금 비용 등 차액정산에 소요되는 비용을 회사 또는 이용자가 부담하는 조건으로 이루어 집니다.

제20조 (긴급조치)
1. 이용자가 위법, 불법 또는 부당한 목적을 위해 서비스를 이용한다고 회사가 판단하는 때에는 회사는 관련 물품의 수취나 배송을 거절할 권리를 가집니다.
2. 관할관청 또는 당국에 의해 서비스를 이용하는 물품에 대한 문제제기가 발생할 경우 회사는 해당물품을 관할관청 또는 당국에 인도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이로 인하여 이용자가 손해를 입었다고 할지라도 해당 손해에 대해서 회사는 어떠한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용자의 해당 물품에 대한 서비스 이용요금 및 관련비용 등의 지급의무는 존속됩니다.
3. 물류센터로 배송된 물품에 악취, 액체누수 그 외 이상이 있다고 인정됐을 경우 또는 기타 긴급을 필요로 하고 정당한 이유가 있다고 인정이 됐을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이러한 사실을 통지하고 해당 물품을 별도 장소로 이동 보관하는 등 임시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로 인해 발생하는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하여야 하며, 이용자에게 손해가 발생하더라도 해당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제21조 (개인정보보호)
1. 회사는 이용자의 정보수집시 구매계약 이행에 필요한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 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a. 성명
b. 개인통관번호
c. 주소
d. 전화번호
e. 전자우편주소(이동전화번호 포함)
f. 해외쇼핑몰 ID
g. 사용자 ID/PW
h. 사용자기계 정보
i. 현지 배송정보
j. PG 결제 정보
k. 해외쇼핑몰 결제 정보
l. SMS 발송 기록
2. 제공된 개인정보는 당해 이용자의 동의 없이 고지된 목적 외의 이용이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음을 원칙으로 하나 특정 목적을 위해 이용자가 동의할 경우 또는 다음의 경우에는 제3자에게 제공이 가능합니다.
a. 배송업무상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b.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c. 재화등의 거래에 따른 대금정산을 위하여 필요한 경우
d. 도용방지를 위하여 본인확인에 필요한 경우
e. 법률의 규정 또는 법률에 의하여 필요한 불가피한 사유가 있는 경우
f. 법률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3. 이용자는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 정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 회사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4. 회사 또는 회사로부터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공 받은 제3자는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는 목적을 달성한 때에는 당해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5.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관리자를 한정하여 그 수를 최소화하며 신용카드, 은행계좌 등을 포함한 이용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이용자의 손해에 대하여 모든 책임을 집니다.
단, 회사의 고의나 과실이 없음을 입증한 때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6. 회사는 이용자에게 회사가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의 질적향상 및 신규 서비스등을 위하여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이용자의 동의를 득하여 이를 수집한 후 판촉활동(이메일광고, 모바일광고, 텔레마케팅광고 등)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22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3. 회사는 이용자가 원하지 않을 경우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23조 (이용자의 의무)
이용자는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a. 신청 또는 변경시 허위 내용의 등록
b. 타인의 정보 도용
c. 서비스에 게시된 정보의 변경
d. 회사가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e. 서비스를 이용한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f.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g.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몰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또는 타인을 비방하는 게시 행위 (이 경우 회사는 임의적으로 게시물을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제24조 (연결 “몰”과 피연결 “몰” 간의 관계)
1. 상위 몰과 하위 몰이 하이퍼링크(예: 하이퍼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됨) 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전자를 연결 몰(웹 사이트) 이라고 하고 후자를 피연결 몰(웹사이트) 이라고 합니다.
2. 연결 몰은 피연결 몰이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재화 등에 의하여 이용자와 행하는 거래에 대해서 보증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5조 (저작권의 귀속 및 이용제한)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는 정보 중 회사에게 지적재산권이 귀속된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등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26조 (분쟁해결)
1.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 보상 처리기구를 설치•운영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처리하도록 최선을 다합니다.

본약관은 2020년 2월부터 실행됩니다.
○ 본 방침은부터 누핑 서비스 개시일부터 시행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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